"내 주방, 내가 설계한다"... 라미크, 이케아 메토드 시스템 활용하여 개인 맞춤형 싱크대 제공

비즈 / 강진희 기자 / 2023-05-16 12:38:09

 

라미크는 모듈식 DIY가구 브랜드 이케아(IKEA)를 해킹한 ‘이케아 해킹(IKEA Hacking)’ 주방 싱크대이다. ‘이케아 해킹’은 특정 기업의 기성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구매 후 적극적으로 자신의 창의적인 생각을 반영하여 제품을 새롭게 창조하는 ‘브랜드 해킹’을 이케아에 적용한 것으로, 라미크는 ‘이케아 해킹’을 도입해 상품화한 국내 첫 사례다.

특히 개인에게 꼭 맞는 싱크대를 직접 설계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한 이케아 싱크대의 메토드(METOD) 시스템을 활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‘이케아 해킹’ 본연의 의도를 최적화 한 것이 이번 이케아 해킹 '라미크' 싱크대다.

친환경 E0, 고밀도 MDF 자제에 우레탄 도장, 훈증목, 천연오크목 등을 더한 총 12가지의 색상, 10가지의 패턴의 도장도어 디자인을 제공하며, 주방상판은 국내 유통되는 모든 인조대리석 스타론 하넥스 하이막스 등 브랜드가 전부 가능하며, 엔지니어드스톤인 칸스톤, 래디언스, 비에테라 브랜드도 가능하다. 또 요즘 핫한 이태리 세라믹으로 고급스럽게 주방 벽체와 주방상판을 완성시킬 수 있다.

 

[ⓒ 우드플래닛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
AD
뉴스댓글 >

SN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