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슬아 개인전 <손가락을 포탈에 넣기>...변신의 찰라가 만들어낸 파생의 차원
- 편집부 2022.03.02
- 국립현대미술관 <MMCA 과천프로젝트 2022: 옥상정원> 최종 당선작 발표
- 김기진 기자 2022.03.02
- 공진원, <한식도시락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> 수상작 발표
- 강진희 기자 2022.03.01
- KCDF, 권혜현 개인전 <Hop On, Hop Off> 개최
- 김수정 기자 2022.02.24
- 윤지선 작가 <Rag> 전... 얼굴 표정에 박음질된 내면의 세계
- 편집부 2022.02.24
- 스페인 ‘로에베 공예상’ 결선 30작품, 서울공예박물관에서 7월 선보여
- 유재형 기자 2022.02.21
- '통영국제트리엔날레' 조혜영·다니엘 카펠리앙 두 큐레이터 선임
- 유재형 기자 2022.02.21
- 비평적 관점에서 본 공예의 현재
- 육상수 칼럼니스트 2022.02.19
- 청주국제공예공모전 대상 수상작, 통영국제트리엔날레 공예 특별전에 초대 받아
- 강진희 기자 2022.02.18
- 햄록, 더글라스 퍼, 스프러스는 소나무가 아니다
- 유재형 기자 2022.02.14
- 스웨덴 가구왕국 '이케아'의 10가지 성공 원인
- 강진희 기자 2022.02.14
- 국제갤러리, 프리즈 로스앤젤레스 뷰잉룸 2022 참가
- 편집부 2022.02.14
- 조각가 나점수...기호로 만나는 식물성 이미지
- 육상수 칼럼니스트 2022.02.12
- 화성 요당리 성지 대성당...서로 어우러져 곧게 뻗어가는 나무들의 기도
- 전상희 기자 2022.02.11
- 그 여자의 인테리어, 그 남자의 건축
- 전상희 기자 2022.02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