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조각가 '타케시 마치야'...유년의 기억과 현대인의 군상을 조각하다
-
서바름 기자
2025.07.20
- 소통의 희망을 건네다
-
정인호 기자
2025.07.20
- 청주공예비엔날레 D-50, ”역대 최대 규모의 공예비엔날레” 예고
-
김한슬 리포터
2025.07.15
- 국립현대미술관, “도로 위 미술관” 선보여
-
강진희 기자
2025.07.12
- 설고은 개인전 《Cracks, Ripples, and What Not》...상실이 남긴 흔적을 마주하는 층(layer)
-
강진희 기자
2025.07.12
- [인터뷰] <공예 기획자 이동훈>, 전통한지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‘신고전주의’ 공예 재구성
-
김한슬 리포터
2025.07.10
- <수묵별미(水墨別美): 한·중 근현대 회화> 중국 현지에서 성황리 개막
-
강진희 기자
2025.07.07
- 2025 한지가헌 연간 기획전시 개최...《백지의 서사 : 산세, 바람, 대지》
-
강진희 기자
2025.07.04
- 유아영 초대전 <갈색 형상 연작 (2013-2025)>...익명의 인물을 통해 감각된 존재의 기척을 기록
-
김수정 기자
2025.07.04
- 사운드 아트 코리아, 대안공간 루프서 ‘터치-필리: 서울 Touchy-Feely: Seoul’ 개최한다
-
강진희 기자
2025.07.04
- 국립현대미술관, 미술연구센터 3만여 점 아카이브 신규 수집
-
김수정 기자
2025.06.30
- 1925년 바티칸 선교박람회 개최 100주년 특별기획전...‘Anima Mundi, 세상의 영혼들’
-
김수정 기자
2025.06.30
- 전시 <오래된 미래: 2225년 미래에서 온 초대장>...감각과 존재를 되묻는 '건축적 미래'에 대한 사유
-
김한슬 리포터
2025.06.25
- 유리공예가 단체 ‘GLASS TO GLASS’...《유리에서 유리로》전시 연다
-
강진희 기자
2025.06.25
- 경기도 광주 풀짚공예박물관 기획전 <유연한 소통>...풀짚공예를 매개로 소통의 장 열어
-
강진희 기자
2025.06.22
- <2025 목재공간대전 공모전> 마감 임박
-
강진희 기자
2025.06.20
- 사라진 것을 기억하는 방식, 예술로 큐레이션하다...《봄: 머무는 자리, 남겨진 시간》 전
-
편집부
2025.06.20
- 박미화의 예술...낙하(落下)하는 것은 날개가 없다
-
육상수 칼럼니스트
2025.06.18
- 중목구조로 완성한 우드하우스
-
전미희 기자
2025.06.18
- 셀프 리모델링...북유럽 아파트에 사는 여자
-
전미희 기자
2025.06.18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