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어 입력폼
검색
칼럼
Search:
92건
우리가 몰랐던 차이나 퍼니처
이순희 사진전 <생명의 나무, 보이지 않는 존재>... 나무에 깃든 우주의 기를 드러내
신기에 가까운 기술의 묘 <포정해우庖丁解牛>, 오늘의 공예를 위한 고전의 지혜
그 많던 무량수전은 어디로 갔을까?
천 년의 종이, 한·중·일 대결의 승자는?
의자, 실체와 실존의 자리
"공예 없음"... 공예의 존재를 규명하는 법
정명택 개인전, <덤벙주초: 사물의 궤도>
공예가들이 짓는 ‘공예의 집’
잘 알지도 못하면서
제1회 통영트리엔날레... 지역문화에서 국제예술제로 성장하는 발걸음 내딛어
비평적 관점에서 본 공예의 현재
<2021 공예트렌드페어>...미래 공예를 위한 변화를 모색하는 장
<2021 공예트렌드페어>...공예의 ‘적당함’과 ‘적절함’을 가늠하는 자리
최상철의 무물(無物)...스스로 드러나는 존재들에 대한 경외
전아현 개인전 <심산深山, 심산心山>... 상흔을 비추는 마음의 풍경을 만나다
‘2021 공예주간’...공예로 떠나는 가을여행
<공예의 이해-2> 한국 현대공예의 구조적 이해
국제갤러리, 국내외 대표 작품으로 2021 아트 바젤(Art Basel 2021) 참가
손신규 개인전 <이질과 대칭> : 완전한 존재를 위한 ‘이것’의 현상
1
2
3
4
5
SNS
페이스북
트위터
유튜브
네이버TV
뉴스
공예
아트
건축
디자인
라이프
칼럼
스페셜
홈
로그인
전체기사
PC버전
검색어 입력폼
카테고리
뉴스
공예
아트
건축
디자인
라이프
칼럼
스페셜